본문 바로가기
지요의 일상

[오 마이 다이어트 2] 요요와 함께 돌아오다

by 멋쟁이 지요 2012. 9. 11.

안녕하세요? 지요입니다. 

 

오마이 다이어트로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두드러기 사건이후....다이어트에 휴지기를 선언했었죠?

 

오늘은 그리고 나서... 거진 10일만에 안사드려요

 

흐미....다이어트할때는 하루하루가 그렇게 더디게 가더니...다이어트를 쉬니까..정말...시간이 후다닥 흐르네요.

 

그동안 저는 먹고 놀고....야밤에 또먹고 놀고....해뜨면 또 놀고먹고...하는 삶을 반복했습니다.

 

그러더니 급기야..몇일전에는 엉덩이와 허벅지의 경계부분이 다시 접히기 시작하고....(이거...경험해본 사람만 알아요...ㅠ_ㅠ)

 

걸을때마다 허벅지 살이 스치는 느낌이 되살아나더군요.

 

요요가 온것이지요.....살들이 불어나...접히고 스치고...그 느낌이 너무 싫어....다시한번 사이즈를 체크하니...허더겅!!!!

 

원상복귀되었습니다..ㅠ_ㅠ

 

배둘레(허리가 아닌 가장 많이 나온곳): 80.2cm

허벅지둘레: 56cm...

 

ㅠ_ㅠ....한달동안의 노력이 일주일만에 도로아미타불이 되다니....정말 허거덩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다시 [오 마이 다이어트 시즌2]라는 이름으로 다시 하려고합니다.

 

기존에 진행하던 다이어트와 크게 달라지는건 없구요...그냥 운동을 좀더 열심히 해볼 생각입니다.

 

또한 기한을 2달로 정해서....그 기간동안 빡세게 하는걸루...ㅋㅋㅋ 그리고 하루에 두끼는 꼭 밥챙겨먹는걸루~~~

 

제가 원하는 사이즈24인치(하지만 외국인 기준이라 좀 커요. 25인치정도 되는듯해요) CK진을 입기 위해서는....

 

허리둘레 -10cm, 엉덩이 둘레 -5cm, 허벅지 둘레는 -13cm, 몸무게 약 6kg정도 줄여야합니다. 

 

다른건 모르겠는데....허벅지둘레 13cm가 심하게 압박이 되긴 하지만....둘레를 10cm만 줄여도 신축성있는 CK진은 절 받아주리라^^;;

 

생각해요..ㅋㅋㅋ 

 

어제 밤에도 맥주친구를 만나고 잤기때문에...오늘아침은 씨리얼로 시작했습니다.  배는 고프지 않았지만...굶으면 점심때 폭식하게 되더라구요.

 

점심은 사진처럼...접시에 먹을양을 담아서 먹었어요. 확실히 과식을 안하게 되는거 같아요.

저녁은....시아버님 생신이라 가족끼리 식사했는데...역시나 씨리얼먹고 굳게 버텼습니다..ㅎㅎ 시작이 좋아요...

 

오늘은 아버님 생신상 준비하느라 따로 운동할 시간이 없었어요

 

내일부터는 운동도 해야겠어요^^

 

후후~~오 마이 다이어트 시즌2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