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요의 일상

[오 마이 다이어트] 다이어트 잠시 중단!!

by 멋쟁이 지요 2012. 9. 2.
안녕하세요 지요입니다..

오늘은 안좋은 소식이네요

어제 뭘 잘못먹었는지..밤에 온몸에 두드러기가 쭉~났어요

간지럽고 자꾸 피부에 열이 나고...

아주 가끔 뭘 잘못먹으면 그러긴하는데..워낙 가끔이라 뭐가 문제인지도 모릅니다

어제 저녁에는 새로운 종류의 씨리얼과 오뎅국을 먹었는데...

씨리얼은 아가랑 함께 먹고..오뎅국은 신랑이랑 먹었는데 이상하게 저만 이렇게 !!ㅜ_ㅜ

병원에 갔더니 의사쌤왈~~먹는것뿐아니라 공기중의 먼지나 꽃가루같은것땜에 그럴수도 있다며...

똑같은 상황에 노출되고, 똑같은걸 먹어도...제가 면역성이 떨어지면 그럴수 있다고...

잘먹고 잘자냐고...스트레스받냐 물어보시는데...

무더위중..다이어트한다며 두끼를 씨리얼먹고...

근 이주를 두세시간씩밖에 못잔게 걸리네요...

그런상태가 반복되면서 면역성이 떨어졌나봐요..

그래서 결단을 내렸습니다 한 몇일.. 두드러기가 가라앉고 몸이 정상궤도에 올라올때까지 다이어트는 쉬려구요...

전 소심한 종자라..조금만 아프면 큰일나는줄 알아요^^;;;

날씨가 더울때 다요트를 하니 이런 부작용이...ㅜ_ㅜ

모두들..건강 챙기며 다요트하세요...전 몇일 쉬다 올께요..

그나저나..간지럽네요...아~미쵸미쵸~약먹어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