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요의 일상

[슈가프리 프로젝트]1째날. 첫날은 가뿐

by 멋쟁이 지요 2012. 5. 30.

이 포스팅은 2011.11.30일에 네이버 블로그에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

 

첫날이라 그런지 크게 어려운 것은 없었다.

 

그리고 집에 무엇이 있나...봤는데...참으로...맛있는 것들이 있었다...

기분 안좋을때 해먹어야지...하고...세일할때 사놨던거....언니네가 준거...호떡믹스는 2개나 된다.ㅋ

모두 안녕~~한달뒤에 만나...아니..어쩜...못만날지도...ㅠ_ㅠ




달달한게 땡길까봐 밥을 든든히 챙겨먹었다.

아침: 우유 150cc,단감 1/4개

점심: 현미쌀밥, 감자볶음,상추,풋고추, 된장찌개,부추김치,버섯볶음

쌈과고추를 첨에 쌈장과 먹다 쌈장에 설탕이 들었다는것이 생각나서 쌈장없이 쌈싸먹었다

간식:치즈 

마트갔다 친구가 입에 넣어주는 양념고기 작은것을 받아먹었다..흠..앞으로 주의해야지.....

저녁: 현미쌀밥,된장찌개,풋고추,버섯볶음,감자볶음,조미김

 

까지 하고...성당 사람들과 술자리가 있었다.

 

맥주마시러갔는데....과자, 빵, 골뱅이 무침, 해떡, 사이다, 양념치킨, 후라이드 치킨, 팝콘, 치킨무, 샐러드 중 먹을 수 있는건

 

후라이드 치킨과 팝콘 뿐.....그래서 후라이드 치킨과 팝콘 엄청 먹었다. 그리고 오징어 튀김인줄 알고 한입먹은 튀긴링이....도넛이길래...

 

시껍하며 내려놨다...수유하고 배고파서 치킨을 막 먹다가...튀김가루에 설탕이 들어갈까 고민했지만....

 

그냥...접었다...이미 먹었는데 들언들 어쩌하리.....

 

밤에 과식하긴 했고...약간의 실수를 했지만...제법 괜찮은 시작인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