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요의 일상

[오 마이 다이어트]18일째...목표를 점검하다.

by 멋쟁이 지요 2012. 8. 21.

오늘은 제가 입으려는 바지...저의 최종목표인 ck진에 대해 알아보았아요... 

 

제가 가진 바지의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

 

난 얼만큼 더 빼야하는가.....

 

허리: 60cm(이 사이즈는 허리의 가는 부분 둘레이고...제가 제는것은 허리에서도 두꺼운 부분의 둘레이니...차이가 있겠죠?)

엉덩이: 85cm(아직 5cm더 빼야하네요.)

허벅지: 43cm( 헐...거의 12cm더 빼야합니다. ㅡㅡ;;이게 가능한가요? 뭐...바지가 스판재질이니...좀더 두꺼워도 되리라 생각해요)

 

하지만....허벅지가 12센치??살인적인 숫자군요. 가능하긴한건지.....

 

그래도 노력은 해봐야겠죠?

 

숫자로 확인해보니....갈길이 얼마나 먼지 알겠어요....

 

휴~~갈길이 머네요. 우리 모두 화이팅!!

 

*8/9 18일째 오늘의 식단*

아침: 씨이렁+우유 1회분

간식: 아메리카도 2잔

점심: 카레덮밥, 상추, 애호박복음, 나물반찬

저녁: 쭈꾸미볶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