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요의 일상

강제백수 39일째...난...일이 하고 싶다.

by 멋쟁이 지요 2020. 4. 2.

티스토리로는 아주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시 살리기로 결정하고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이번 코로나로 전...백수가 되었습니다.

 

저의 의지가아닌....코로나의 의지로...ㅠ_ㅠ

 

들어는 보셨나~강제백수~~

제 표정이 딱 저 사진 같네요^^ㅎㅎㅎ

 

때마침 이사를 하여서 처음에는 그저 이삿짐도 정리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면 좋겠네... 하고 생각했는데....

 

백수의 시간이 길어질수록 불안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이런 불안한 마음은 저를 멀티 잡의 세계로 이끌었네요.

 

집에서 아이들과 있어도 할 수 있는....

 

혹은 현재 집업이 있어도 병행할 수 있는.....

 

그런 부업은 없을까... 이리저리 고민하며... 그런 소소한 고민과 부업 성장기를 이 블로그에 다시금 담아보려고 합니다.

 

저처럼 부업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분들도 저와 함께 이 여정을 함께하시면 외롭지 않게, 시행착오를 줄이면서 나아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강제 백수가 되신 모든 분들에게~~ 파이팅을 외쳐봅니다.... 파이팅~~

 

 

#강제백수 #코로나여파 #일하고싶다

 

 

 

 

댓글